가장 좋아하는 책 – 노르웨이의 숲 ~ Rừng Nauy

50d3c1603cd1949651

여러분, 한가한 시간에 보통 무엇을 합니까? 저는 보통 책을 읽습니다. 읽은 책 중에서 제 가장 좋아하는 책은 노르웨이의 숲 소설입니다. 그 소설의 작가는 일본 사람인데 무라카미 하루키라고 합니다. 일본에서는 1987년에 처음 출발했는데 한국에서는 2009년에 출발되었습니다. 소설 제목인 “노르웨이의 숲”은 비틀즈의 모래 “노르웨이의 숲” 이름으로 짓게 되었습니다. 그 책의 내용은 와타나베 도루의 대학생시절에 대해서 남자 주인공의 감회로 씁니다.


그는 자유를 좋아하는 여자들을 빠르게 하는 사랑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도루는 두명만과 심오한 사랑이라도 있습니다. 그는 나오코를 사랑했습니다. 나오코는 도루의 친한 친구 기즈키의 애인입니다. 그런데 기즈키는 열일곱살 때 차동장에서 자살했습니다. 그래서 훗날에 나오코에게 상처를 심하게 남겨 주었습니다. 나오코는 오랫동안 심리가 너무 불안하는 바람에 마지막 교살한 후에 도루는 미도리를 사랑했습니다. 나오코는 늘 우울한 반면에 미도리는 매우 활발하고 솔직하고 항상 웃음을 짓는 여자입니다. 그런데 미도리는 자신의 우울이 있습니다. 소설의 인물들은 대부분 외로운 사람입니다. 고통에서 벗어날 수가 없을 때 죽음으로 써 일생을 마치는 인물도 있습니다.

처음 읽을 때 저는 우울, 슬픔, 청소년의 타락이 머리속에 끊이없이 떠오릅니다. 하지만 읽으면 할수록 저는 그 책을 너무 좋아합니다. 저는 작가가 인물성격을 표현한 방법을 제일 좋아합니다. 와타나베 도루는 아무리 이 세상을 싫어해도 정열적인 남자이거나 나오코는 아무리 괴로워도 미소를 많이 지었습니다. 와타나베 도루, 미도리, 나오코, 기즈키…등은 인물마다 자기 자신의 문제가 있고 해결한 따로 방법이 있습니다. 그 사람들은 그 때 일본 야말로입니다. 매우 환란 스러운 사람입니다. 그리고 저는 작가의 화두를 노르웨이의 숲 노래로 돌리고 이야기를 그노래로도 끈내는 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그 법은 조금 슬픔이 있고 괴로움이 있고 산드거리는 바람처럼 같은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그책을 좋아하는 이유를 아직도 모르는데 그소설은 일생에 잊을 수가 없습니다. 저는 그 소설은 읽을 만한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시간이 있으면 한번 읽어보세요.

Published by

Alice Strify

Dream and Dream

One thought on “가장 좋아하는 책 – 노르웨이의 숲 ~ Rừng Nauy”

Tặng nhau đôi ba lời ~ ╮(╯▽╰)╭ ٩(^ᴗ^)۶ ヽ(*⌒∇⌒*)ノ 〜( ̄▽ ̄〜) (´▽`ʃƪ) ( ̄ー ̄) (◡‿◡✿) (●♡∀♡) (๑・ω-)~♥” 囧 ( ≧Д≦) ಠ_ರೃ (‡▼益▼) ヽ༼ ಠ益ಠ ༽ノ ლ(ಠ益ಠ)ლ “ψ(`∇´)ψ ヘ(;´Д`ヘ) (づ。◕‿‿◕。)づ ┐( ̄ー ̄)┌ (╯°□°)╯︵ ┻━┻ (ง •̀_•́)ง (¯―¯٥)

Mời bạn điền thông tin vào ô dưới đây hoặc kích vào một biểu tượng để đăng nhập:

WordPress.com Logo

Bạn đang bình luận bằng tài khoản WordPress.com Log Out / Thay đổi )

Twitter picture

Bạn đang bình luận bằng tài khoản Twitter Log Out / Thay đổi )

Facebook photo

Bạn đang bình luận bằng tài khoản Facebook Log Out / Thay đổi )

Google+ photo

Bạn đang bình luận bằng tài khoản Google+ Log Out / Thay đổi )

Connecting to %s